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,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,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.
청소년보호정책
이제 내 소개를 하기 바로 전 사람이 소개를 할때 그 찰나의 몇 초 정도에 방안의 모든 여자손님들을 한번 봅니다.
여성손님이 저 몇번째 남자가 좋아요! 하면 여성 테이블에 남자가 합석합니다.
호짱이 되기 위해서는 단순한 관리 능력을 넘어서는 다양한 역량이 필요합니다.
스킨쉽을 원하는 손님이고, "아 좀 재밌게 놀아봐" 하는 손님은 그냥 분위기 띄으면서
호빠알바를 처음 시작하려는 초보자들에게는 다양한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가게 근처에 도착 했을 때 쯤 실장 형한테 전화 오더니 "너 검정색 옷 맞아?" 물어보더라고
가장 흔한 문제는 손님과의 갈등입니다.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손님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고,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김씨의 현직은 택시기사. 운전대를 잡은 지 두 달 조금 지났다. “몸은 힘들지만 남 앞에 떳떳하게 내세울 수 있는 직업이 있어 행복하다”는 그의 전직은 ‘호스트’.
고객층: 호빠가 비교적 특정 연령층 여성에게 초점을 맞춘다면, 호스트바는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의 고객을 포용합니다.
하고 싶은 말은, 이런 일을 해서 막 주변에서 나는 돈 조카 잘번다,작업쳐서 돈 조카 많이 받았다,선물 받았다, 호빠 등등 거의 다 개소리입니다.(전부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.)
: 현재는 그나마 부산,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, 포항, 인천,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
쉽게 번 돈은 쉽게 쓰게 돼 있어요. 땀 흘린 노동의 대가가 얼마나 소중한 지 깨달으면 좋겠어요. 사람답게 사는 직업의 기준을 어디에 둬야 할 지는 모르겠지만 그 일이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직업은 아니거든요.”